/ #특허출원 #특허등록 

특허출원 등록에 대해 A to Z

정진특허

아이디어가 돈이 되는 요즘의 시대에 특허출원은 이제 당연한 과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특허출원부터 특허등록까지의 과정은 개인이 혼자 하기에는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특허출원을 거쳐 특허등록을 받기 위해서는 아이디어가 기존에 존재하는 기술과 비교하여 새롭고 기술적으로 진보하다는 것이 인정되어야 합니다.



정진특허

특허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인 독점권 외에도 후발 주자를 막기 위한 특허, 절세를 위한 특허, 마케팅 이용을 위한 특허, 정부과제나 사업인증을 위한 특허 등 특허등록은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있기에 특허를 등록하고자 하는 사람은 특허출원 및 특허등록 이전에 자신의 특허출원 및 특허등록 목적을 명확히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아이디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특허등록 이후 비즈니스적인 활용까지 고려해야 하므로 처음부터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정진특허

특허출원을 하고 특허등록가능성을 검토하고 출원명세서를 작성하고 경우에 따라 중간사건에서 보정서를 작성하는 일 또한 특허출원을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는 결코 쉬운 절차가 아니기에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사업의 성패를 가를 수 있는 중요한 특허라면 소정의 비용을 감내하고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정진특허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의 특허등록사례

정진특허

본 발명은 피부노화 또는 피부주름 예방, 개선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퍼비도박테리움 아이슬란디쿰(Fervidobacterium islandicum)AW-1을 배양하여 얻어진 케라틴 펩타이드를 유효성분으로 포함하여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중요한 효소인 MMP-1의 발현을 억제하여 피부 콜라겐 분해를 저해함으로써 피부노화를 방지하거나 피부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우수한 피부노화 또는 피부주름 예방, 개선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특허출원은 무조건 빨리 되는 것이 능사가 아닙니다. 기간이 좀 더 소요된다 할지라도 해당 내용에 대한 특징을 정확히 기술한 명세서를 통해 확실하게 특허가 등록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심사제도를 통하여 기간을 단축할 수도 있지만 개인이 직접 절차를 진행하다가 발생하게 되는 중간사건에 대한 해결문제라던가 만약 거절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고려한다면 전문가를 통해 특허출원과 특허등록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정진특허

특허출원 과정에서 과연 이 특허가 등록가능성이 있는지 검토해 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에서는 전문변리사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등록가능성을 미리 진단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랜 경력에서 나온 다수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에게 맞는 맞춤형 특허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진특허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수많은 등록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특허전문법률사무소입니다. 자체 특허출원 전략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실무진행이 가능하고 서울대/고려대/카이스트 등 명문대 출신의 분야별 전문 변리사가 철저한 검토와 분석을 통해 보다 강력한 특허출원 및 특허등록 전략을 수립합니다.

정진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고객의 아이디어를 보호하고 고객의 아이디어가 성공적인 사업화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고 있습니다.